2024년 12월 25일(수)

아로마티카, 리추얼 라이프 시작 위한 '시너지 오일 디스커버리 컬렉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로마티카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아로마티카가 홀리스틱 아로마테라피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어처 사이즈의 '시너지 오일 디스커버리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내면의 건강함까지 고려한 '리추얼'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아로마티카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아로마테라피를 통한 '리추얼 라이프' 경험을 제공하고자 지난 5월 출시된 '시너지 오일' 5종을 3mL의 미니어처 사이즈로 제작해 하나의 컬렉션으로 선보였다.


이번 '시너지 오일 디스커버리 컬렉션'은 라벤더, 마조람 오일 등이 블렌딩 되어 신선한 풀 내음이 몸의 긴장을 풀어 깊은 잠을 자는데 도움을 주는 '슬립타이트 시너지 오일', 샌달우드, 프랑킨센스 오일의 짙은 숲향이 복잡한 마음을 고요하게 정리해주어 명상 시 사용하면 좋은 '메디테이트 시너지 오일', 울창한 자연의 향을 가진 티트리와 유칼립투스 오일의 조합으로 강인한 에너지를 전달해주는 '프로텍팅 시너지 오일', 로즈제라늄, 버가못 오일 등의 조화로 마음에 달콤한 휴식을 선사하는 '언버든 시너지 오일', 페퍼민트, 로즈마리 오일의 상쾌한 향을 담아 흐트러진 집중력을 높여주는 '센트럴라이징 시너지 오일'로 구성됐다.


5종 모두 전문 아로마테라피스트가 두 가지 이상의 100% 퓨어 에센셜 오일을 섬세하게 블렌딩해 제조한 제품이다. 두 가지 이상의 단일 에센셜 오일을 혼합하는 과정에서 서로의 기능이 효과적으로 작용해 더 깊은 아로마테라피를 느낄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로마티카


이번 컬렉션 제품은 1~2방울로도 충분히 사용 가능한 아로마테라피 오일의 특성을 고려해 미니어처 사이즈로 제작, 용량과 가격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휴대성은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기분과 취향에 따라 풍성한 아로마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다.


시너지 오일은 다른 제품에 섞어 사용해도 되고 소량의 원액을 손으로 비벼 목덜미에 발라줘도 좋다. 더욱이 샤워 후 바디오일이나 바디크림과 함께, 요가나 명상을 위한 준비를 할 때, 일상 속 자연의 휴식이 필요할 때, 고요한 나만의 시간이 필요할 때 사용하면 더욱 풍성한 리추얼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아로마티카의 대표 리추얼 제품인 '시너지 오일' 전 라인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게 기획한 제품으로, 나만의 리추얼 라이프를 시작하는 입문템 혹은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연말 선물로 적극 추천한다"며 "아로마티카는 앞으로도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종류의 아로마테라피 제품과 프로그램 등을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로마티카의 신제품 '시너지 오일 디스커버리 컬렉션'은 아로마티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