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머리 기르자마자 'D.P.' 시즌2 한다는 소식 듣고 '멘붕' 빠진 정해인

인사이트Instagram 'holyhaein'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넷플릭스의 인기 드라마 'D.P.'가 시즌2로 돌아온다.


이런 가운데 주인공을 맡았던 배우 정해인이 'D.P.' 시즌2 확정 소식에 유쾌한 반응을 보여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14일 넷플릭스 측은 정해인이 SNS에 올린 훈훈한 사진에 "이제 입대하시지 말입니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D.P.' 시즌2가 제작되니 다시 머리카락을 깎고 촬영 준비하라는 말이었다.


이에 정해인은 당황스러운 듯 "일병! 안준호 잘못 들었습니다?"라는 대댓글을 남겨 팬들을 배꼽 빠지게 만들었다.


인사이트넷플릭스 'D.P.'


'D.P.'에서 군인 역할을 소화했던 정해인은 가까스로 머리카락을 길렀는데 다시잘라야 하는 상황이 되자 깜짝 놀란 것으로 보인다.


넷플릭스 측과 정해인의 유쾌한 티키타카에 많은 이들이 큰 관심을 보이며 흥미로워 하고 있다.


한편, 'D.P.'는 탈영병들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정해인 분)와 호열(구교환 분)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쫓으며 미처 알지 못했던 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마지막 화에서 조석봉(조현철 분) 일병이 극단적 선택을 하는 듯한 장면이 나와 팬들을 경악하게 만든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