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배우 공명, 현역으로 군 입대하면서 귀여운 '까까머리' 모습 공개 (영상)

인사이트Instagram 'sarament_official'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배우 공명이 입대 전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14일 오전 공명은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팬들에게 메시지를 남겼다.


공명은 "팬분들과 직접 얼굴을 보면서 이야기를 하고 싶지만 (코로나19 바이러스 여파에) 영상으로 인사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얼굴을 보고 이야기할 수 있을 때가 오면 한 분 한 분 직접 얼굴 보고 눈 마주치면서 인사하고 싶습니다"라며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그는 이어 "몸 건강히, 마음 건강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그러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제 작품 그리고 저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팬분들께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잘 다녀올게요"라고 덧붙였다.



공명은 머리를 짧게 자른 모습을 궁금해할 팬들을 위해 일명 '까까머리'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팬들을 위한 특급 선물도 준비했다며 마지막 '브이로그' 영상을 기다려 달라고 전했다.


공명이 남기고 간 마지막 브이로그 영상은 사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공명은 14일 신병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현역으로 군 복무하게 된다. 공명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입소하는 훈련소와 입소 시간은 외부에 공개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