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1일(화)

새벽에 배고프다며 혼자 '소곱창 14kg'에 볶음밥까지 클리어한 먹방 유튜버

인사이트YouTube '[Nareum_TV] 나름TV'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먹방 유튜버 나름이 혼자서 소곱창 14kg을 해치우는 역대급 영상을 공개했다.


나름의 앉은키만큼 높게 쌓여 있던 곱창 더미가 순식간에 사라지는 모습은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 '[Nareum_TV] 나름TV'에는 "새벽에 배고파서 소곱창 70인분(14kg) 먹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나름은 구운 소곱창과 대창, 막창, 염통을 철판에 한가득 쌓아놓은 채 등장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Nareum_TV] 나름TV'


철판 위 '곱창 산'은 앉아 있는 나름의 얼굴이 겨우 보일 정도로 엄청난 높이를 자랑했다. 


나름은 곧바로 곱창을 먹기 시작했다. 각종 소스를 곁들여 가며 맛있게 곱창을 먹는 그의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군침을 삼키게 만들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곱창 더미는 바닥을 보이기 시작했다. 


나름은 몇 개 남은 곱창 조각을 다른 접시에 옮겨담은 뒤 볶음밥을 만들었다.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어치운 뒤엔 콜라로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Nareum_TV] 나름TV'


이날 나름이 홀로 먹어치운 소곱창과 대창, 막창, 염통은 총 70인분이었다. 무게로 따지면 14kg에 달한다. 


나름의 먹방을 본 시청자들은 "양도 양이지만 저 느끼한 걸 한 번에 다 먹는 게 진짜 대단하다", "대리만족 제대로 했다", "곱창 별로 안 좋아하는데 나름이 먹는 거 보니까 맛있어 보인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YouTube '[Nareum_TV] 나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