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1일(화)

'민머리'로 파격 변신한 이서진 볼수 있는 코미디 드라마 '내과 박원장' 1월 첫방

인사이트TVING '내과 박원장'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배우 이서진의 파격적인 변신으로 화제가 된 '내과 박원장'이 2022년 1월 첫 방송된다.


TVING '내과 박원장'은 초짜 개원의인 박원장이 진정한 의사를 꿈꿨지만 적자에 허덕이며 '짠 내' 나는 현실을 살아가는 내용의 코미디 드라마다.


지난 7일 제작진은 주연 박원장 역을 맡은 이서진의 모습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예비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인사이트왼쪽부터 라미란, 김광규 / (좌)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우) 점프엔터테인먼트


이서진은 헤어스타일에 큰 변화를 줘 모든 이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중년 의사를 완벽히 표현하기 위해 그는 옆머리를 남긴 채 민머리로 변신한 모습이었다.


드라마를 위해 과감한 결단을 내린 그를 향해 누리꾼들은 "이렇게까지 하는데 봐주자", "묘하게 잘 어울리네", "이게 배우지" 등 유쾌한 댓글을 달며 응원했다.


파격적인 비주얼을 선보이는 이서진을 비롯해 라미란, 김광규, 차청화, 신은정, 정형석 등 다수의 연기파 배우가 출연하는 점 또한 기대감을 높인다.


동명의 원작 웹툰은 2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의사이자 작가인 장봉수가 자신의 경험을 녹여 만들었다.


실제 전문의가 그린만큼 현업에 관한 현실적이고 디테일한 묘사로 독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서진이 코믹 연기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는 '내과 박원장'은 2022년 1월 TVING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