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스케치북으로 사랑 고백하는 인생 로맨스 영화 '러브액츄얼리' 23일 재개봉

인사이트영화 '러브 액츄얼리'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썸'을 타는 사람들이 데이트할 때 보기 좋은 달달한 영화가 재개봉 된다.


오는 23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많은 사람들에게 '인생 영화'로 손꼽히는 로맨스 영화 '러브 액츄얼리'가 전국 극장가에 걸린다.


2003년 처음 공개된 이후 올해로 18주년을 맞이한 '러브 액츄얼리'는 사랑을 시작하고 사랑에 아파하며, 또 사랑으로 하루를 보내는 이들의 겨울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크리스마스를 앞둔 영국 런던을 배경으로 저마다 사랑을 하는 여덟 커플의 사연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다룬다.


인사이트영화 '러브 액츄얼리'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러브 액츄얼리'를 떠올리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명장면인 '스케치북 고백신'이 담겨있다.


한 여인에게 첫눈에 반한 휴 그랜트와 "널 바래다줄 때가 제일 즐거워"라는 달콤한 대사로 마음을 전하는 콜린 퍼스, 그리고 리암 니슨과 토마스 생스터의 부자 케미 등도 볼 수 있다.


해당 영화에서는 'All You Need is Love',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Christmas is All Around' 등 수십 번을 들어도 질리지 않는 최고의 OST도 나온다.


'노팅 힐', '빌리 엘리어트', '브리짓 존스의 일기', '어바웃 타임' 등 관객의 감성을 사로잡은 수많은 명작을 탄생시킨 제작사 워킹타이틀이 선보인 작품으로 개봉 당시 전 세계에서 제작비 대비 6배가 넘는 흥행 수익을 기록하며 반향을 일으켰다.


전 세계에서 호평을 받은 바 있으니, '썸남·썸녀'와 데이트할 때 볼 영화를 고민하고 있다면 믿고 감상해도 좋을 듯 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러브 액츄얼리'



네이버 TV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