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7일(금)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에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 초청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티파니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티파니가 11월 25일 오픈하여 연말 최고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에 세계적인 그룹 블랙핑크의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인 로제를 초청, 깜짝 방문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이자 하드웨어 캠페인 모델인 로제는 이번 홀리데이 팝업 디스플레이 디자인의 영감이 된 티파니 전설의 디자이너 쟌 슐럼버제의 마스터피스인 32.46캐럿의 핑크빛 모거나이트가 세팅된 '바위 위에 앉은 새', 브로치, 플래티늄에 눈부신 광채의 라운드 및 마퀴즈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티파니 빅토리아 브레이슬릿과 쟌 슐럼버제 링을 멋지게 소화해냈으며, 팝업 내 홀리데이 트리와 파빌리온 현장 곳곳을 누비며 홀리데이 정취와 분위기를 한껏 만끽했다.


20세기를 대표하는 위대한 아티스트이자 티파니 전설의 디자이너 쟌 슐럼버제의 디자인 레거시를 근간으로 한 아이코닉한 별과 새 모티프가 장식된 대형 홀리데이 트리를 중심으로 이를 둘러싼 다섯 개의 파빌리온으로 구성된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은 이달 26일까지 운영되며, 주말 미니 콘서트, 크리스마스 산타 등 홀리데이를 테마로 한 프로그램 등이 운영된다.


동시에, 티파니 T, 하드웨어, 키 등 가장 사랑받는 티파니의 다이아몬드와 골드 주얼리 컬렉션 및 홀리데이 베스트셀러를 만나볼 수 있다.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은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 및 현장 방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