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한세드림의 모이몰른은 매년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크리스마스 캡슐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크리스마스 컬렉션 시리즈는 모자와 우주복 세트, 실내복, 잠옷, 원피스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뽐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내는 레드, 그린 컬러의 언더웨어 제품들은 크리스마스 홈파티룩으로 손색이 없다.
멜클후라이스스판우주복세트는 가슴 부분의 귀여운 그래픽 포인트가 돋보이는 우주복으로, 루돌프 뿔 모티브가 달린 모자가 함께 세트로 구성되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멜클후라이스스판상하는 가운데 부분의 산타와 루돌프 모양의 그래픽 포인트와 함께 굵은 스트라이프와 별이 조합된 하의가 더욱 발랄한 느낌을 준다.
또한 둥근 카라가 귀여운 젠트벨보아잠옷은 결이 부드러운 벨보아 소재로 포근한 착용감과 우수한 보온성이 특징이다.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컬러감과 패턴 디자인으로 크리스마스나 연말 파자마 파티에서 완벽한 크리스마스 스타일링을 뽐낼 수 있다.
귀여운 크리스마스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일상복도 출시했다. 메리메리상하복은 삼각골지 배색과 함께 스트라이프 포인트로 밝은 크리스마스 무드가 느껴지는 레드 컬러의 상하복이다. 상의에는 포근한 루돌프 부클자수로 포인트를 줬으며, 밍크 기모 안감으로 따뜻하게 홈파티를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
여아를 위한 크리스마스 아이템도 함께 준비되었다. 트리장식 부클자수가 돋보이는 메리메리원피스는 밍크 기모 안감의 선염 스트라이프 상의와 샤 소재의 치마를 매치해 따뜻하면서도 발랄한 크리스마스 코디가 가능하다.
한세드림 모이몰른 신지영 MD 팀장은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자녀, 조카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찾는 부모님, 이모, 삼촌들이 많다"며 "깜찍한 디자인과 활용도가 높은 모이몰른의 크리스마스 캡슐 컬렉션으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해 행복한 홈파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