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케이스티파이가 블랙핑크(BLACKPINK: 지수, 제니, 로제, 리사)와 협업해 디자인한 첫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발표했다.
오는 21일 공식 발매 예정인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과 개개인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커스텀 옵션이 제공되며 '블링크(블랙핑크 팬덤)'는 공식 출시 전, 우선권 링크를 수신하는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의 웨이팅리스트에 등록할 수 있다.
글로벌 팝 아이콘으로 자리한 블랙핑크와 케이스티파이가 협업하는 첫 컬렉션으로, 케이스티파이는 블랙핑크 팬들을 위해 '개성'과 '취향'을 상징하는 블랙핑크와 같이 색다른 방법으로 자신만의 색깔을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BLACKPINK | CASETiFY 컬렉션은 '붐바야(Boombayah)', 'Kill This Love', 'How You Like That' 등과 같이 대중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은 곡들과 가사를 생동감 있는 컬러와 트렌디한 프린트로 표현했으며 약 3m 높이에서도 충격을 흡수하는 소재로 제작된 케이스티파이의 최고 인기 제품인 '임팩트 케이스' 시리즈(아이폰 및 갤럭시 모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블링크는 각자의 최애 멤버 싸인이 들어간 마치 콘서트 티켓을 연상하게 하는 한정판 티켓 케이스를 구매할 수 있다.
더 나아가, 커스텀 옵션이 제공되는 '인 유어 에리어 케이스(In Your Area Case)'는 자신만의 블랙핑크 월드투어 올 액세스 입장권을 가지고 있는 듯한 경험을 선사하며, '포토부스 케이스'는 팬들이 소장하고 있는 블랙핑크 콘서트 사진으로 장식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케이스티파이의 CEO 이자 공동 창립자인 웨슬리 응은 "블랙핑크 팬덤과 케이스티파이 커뮤니티 모두, 각 개인의 개성과 취향을 존중하는 가치관을 공유하고 있어 블랙핑크와의 첫 협업 컬렉션은 그 의미가 매우 깊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전 세계 블랙핑크 팬들이 일상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액세서리를 어떠한 새로운 방식으로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팬심을 표현할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블랙핑크 컬렉션은 다양한 스티커 아트웍과 블랙핑크 로고로 표현한 에어팟, 에어팟 프로, 애플 워치 밴드, 맥세이프 지갑, 무선 충전기, 애플 에어태그 케이스, 그립 스탠드, 아이패드 케이스, 슬링 백, 닌텐도 스위치용 액세서리 등의 주변기기로 확장되며 전 세계로 배송된다.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케이스티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을 비롯한 최신 소식과 케이스티파이 Co-Lab 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케이스티파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