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무신사가 넥슨과 함께 '서든도 다 무신사랑'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하며 서든어택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게임 내 무신사와 서든어택의 한정 컬래버레이션 맵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할인쿠폰 제공, 아이템 지급,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협업을 선보인다.
우선 무신사와 서든어택의 컬래버레이션 맵에서는 매일 선착순 1만 명에게 최대 80% 할인이 가능한 무신사 스토어 QR 랜덤 쿠폰을 제공한다.
컬래버레이션 맵인 A보급창고와 3보급창고, 웨어하우스에서 확인한 QR코드를 접속해 무신사 스토어 앱으로 이동하면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챌린지 퀘스트 미션 달성 시 무신사 백팩, 택배 박스 수류탄, 방패와 권총으로 구성된 컬래버레이션 아이템 3종 보상의 혜택도 주어진다. 특히 웨어하우스에서 10판을 승리하는 유저에게는 더욱 버라이어티한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무신사 택배 박스 모양의 수류탄을 제공한다.
이 밖에 컬래버레이션 맵 내 특별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3보급창고 2층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캐릭터 인증샷을 촬영 후 개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 무신사 스탠다드의 '피시테일 파카'를 증정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서든어택과의 특별한 연말 컬래버레이션으로 고객들에게 더욱더 즐거운 혜택을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이번 '서든도 다 무신사랑' 이벤트로 게임과 쇼핑 혜택을 함께 누리며 더 풍성하고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9일 10시부터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