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5일(수)

툭 짜내면 향기로운 '별' 쏟아지는 록시땅 크리스마스 한정판 핸드크림

인사이트小红书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12월이 되면서 더욱 매서워진 찬바람에 피부가 고통받고 있다. 깊은 보습이 필요한 때다.


거칠어진 손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줄 겨울 필수템 핸드크림을 고민하고 있다면 바로 여길 주목하자.


핸드크림 최강자 록시땅이 크리스마스와 딱 어울리는 특별한 핸드크림을 선보였으니 말이다.


지난 2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Goody25'는 최근 SNS에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핸드크림을 소개했다.


인사이트Instagram 'loccitanekorea'


인사이트Instagram 'libystore'


록시땅이 2021 홀리데이 매직 컬렉션으로 출시한 핸드크림 트리오가 그 주인공이다.


이 핸드크림은 조금 특별하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영롱한 별을 담아낸 것.


튜브 입구를 원형에서 별 모양으로 바꿔 조금씩 짜내면 귀여운 별 모양이 등장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小红书


누리꾼들이 공유한 팁에 따르면 핸드크림을 별 모양으로 짜내고 싶다면 튜브 입구에서 핸드크림을 짜준 후 손톱 끝으로 살짝 긁어내면 된다.


작은 변화이지만 소소한 행복을 선물 받은 기분이라고.


코덕들의 파우치 속 필수템으로 꼽히는 브랜드인 만큼 보습력과 향은 두말할 것도 없다.


보습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시어버터를 함유해 푸석한 손을 촉촉하게 가꿔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小红书


핸드크림 트리오는 '2021 홀리데이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크림', '2021 홀리데이 윈터 워크 핸드크림', '2021 홀리데이 델리케이트 시어 라이트 핸드 크림',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클래식한 시어버터 향부터 싱그러운 만다린 향, 부드러운 파우더 향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단, 별 모양 입구는 '윈터 워크'와 '델리케이트 시어 라이트'에만 적용돼 있다고 하니 참고하자.


올겨울 추위에 건조해진 손을 부드럽게 유지하고 싶다면 록시땅의 홀리데이 매직 컬렉션 핸드크림을 쇼핑 리스트에 담아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