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나소희 기자 = 많은 인기를 얻은 TVING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이 시즌2를 예고했다.
'유미의 세포들 시즌2'에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이 결정되고 있는 가운데, 원작인 웹툰에서 유미의 최종 남편이 되는 캐릭터 신순록을 누가 맡을지 팬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신순록은 유미의 회사 파트너로 직장에서는 안경을 쓰고 완벽한 모습을 보이지만, 회사 밖에서는 '순둥순둥'한 매력을 뽐내는 '집돌이'다.
특히 신순록은 회사 밖에서 안경을 벗고 '댕댕미' 넘치는 모습을 드러낸다. 과연 지적인 이미지와 귀여운 매력을 모두 갖고 있는 신순록을 누가 연기하게 될까?
팬들 사이에서 '유미의 세포들' 신순록 캐릭터와 잘 어울린다고 말 나오는 배우 6명을 한곳에 모아봤다.
1. 공명
tvN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리는 집3'에서 형, 누나들에게 애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끈 배우 공명.
공명이 '유미의 세포들' 신순록과 어울리는 배우로 가장 많이 언급되고 있다.
그는 하얀 피부와 순둥한 이미지로 '대형견미' 넘치는 모습을 뽐내 여성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한 공명은 안경을 낀 채 공식 석상, 드라마 등에 등장하기도 하면서 색다른 이미지를 보여준 바 있다.
2. 남주혁
남주혁은 188cm의 큰 키와 귀여운 반달 눈웃음으로 멍뭉미 넘치는 매력을 뽐낸다.
특히 tvN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남주혁은 개발자로서 일에 있어서는 완벽함을 추구하지만,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말 한마디 제대로 못하는 캐릭터를 연기했다.
한 사람이지만 '무엇을 하냐', '누구와 있냐'에 따라 달라졌던 남주혁의 모습은 마치 '유미의 세포들' 신순록을 떠오르게 하기도 했다.
3. 서강준
잘생긴 이목구비와 남다른 피지컬을 가진 배우 서강준도 '유미의 세포들' 남자 주인공 신순록과 매우 잘 어울리는 인물 중 한 명이다.
서강준은 이미 웹툰 원작인 tvN 드라마 '치즈 인더 트랩'에서 만화 속 주인공인 차인호를 완벽하게 소화한 바 있다.
극 중에서 그는 까칠하지만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는 애교쟁이가 되는 두 가지 모습을 완벽하게 보여줬다.
또한 당시 김고은과도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던 만큼 서강준, 김고은의 조합을 다시 기대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4. 이도현
배우 이도현은 작품에서 '연하남' 캐릭터를 주로 맡으며 여심을 장악하고 있다.
이도현은 시크한 이미지인 것과는 달리 웃을 때 매력적인 눈웃음을 드러내며 사랑스러운 모습을 자주 보여준다.
또한 그는 마성의 중저음 목소리까지 자랑해 '대세 배우'의 반열에 오를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유미의 세포들' 신순록도 매력적인 보이스가 하나의 특징인 만큼 이도현과 잘 어울릴 거 같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5. 채종협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 순수한 '감자 총각' 양도혁을 연기한 배우 채종협.
채종협은 '알고있지만,'에서 여자 주인공 한소희를 섬세하게 챙겨주는 순정남 역할을 맡아 완벽하게 소화했다.
그는 환한 미소를 지을 때 얼굴에 보조개까지 쏙 들어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다.
6. 안효섭
안효섭은 훈훈한 비주얼과 '멍뭉미' 넘치는 표정으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그는 일상도 만화 캐릭터 같다. 안효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난기 가득한 사진을 자주 올리며 개구쟁이 면모를 뽐내기도 한다.
안효섭이 드라마 속에서 갈색 펌, 뿔테안경을 소화한 적이 있는데 이때의 모습이 '유미의 세포들' 신순록과 싱크로율이 높아 많은 팬들이 그의 캐스팅을 바라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