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배우 주지훈이 최근 공개된 향수 화보에서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와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디올 뷰티는 tvN 주말드라마 '지리산' 속 강현조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주지훈과 함께한 디올의 대표 남성 향수 '소바쥬' 화보를 코스모폴리탄 12월호에 공개했다.
화보 속 주지훈은 카메라를 압도하는 눈빛과 대담하고 강인한 감성의 매력으로 '소바쥬 오 드 뚜왈렛' 향수가 전하는 강렬한 상쾌함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그는 강렬한 남성미를 발산하며, 스튜디오 속 펼쳐진 광활한 대지를 배경으로 와일드한 분위기와 이국적이고 신비로운 모습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주지훈이 선보인 디올 뷰티의 '소바쥬 오 드 뚜왈렛'은 소바쥬 컬렉션의 첫 향수이자 대표적인 베스트 아이템으로, 광활한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파워풀하면서도 넘치듯 풍부한 상쾌함으로 시대를 초월한 대담함과 강하고 명백한 남성성을 표현하고, 지금까지 경험해본 적 없는 이국적이고 강렬한 세계로 초대한다.
생동감 넘치는 베르가못의 상쾌함과 앰버우드의 거칠고 와일드한 자연 그대로의 개성이 조화를 이뤄 대담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 시켜준다.
또한, 디올 하우스 만의 코드가 반영된 꾸뛰르 감성의 보틀 디자인까지 더해져 선물로도 제격이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그를 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소바쥬 오 드 뚜왈렛’으로 소중한 이에게 특별한 순간까지 함께 선물해보자.
한편 배우 주지훈의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2021년 12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