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학창시절 1일 1고백 받았을거 같지만 데뷔 후에도 '모태솔로'라 밝힌 스타 6인

인사이트SBS


[인사이트] 나소희 기자 = 매력적인 성격에 훈훈한 비주얼까지 가진 스타들은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는다.


그러나 학창 시절부터 이성들에게 수많은 관심을 받았을 거 같은 '매력투성이'임에도 불구하고 연애를 많이 못 해본 이들이 많다.


실제로 이들 중 몇몇은 데뷔 이후에도 '모태솔로'라고 고백해 놀라움을 안겼다.


데뷔 후에도 '모태솔로'라면서 연인을 사귀어 본 적 없다고 고백한 스타 6명을 한곳에 모아봤다.


1. 박은빈 (30)


인사이트나무엑터스


인사이트KBS2 '연모'


KBS2 '연모'에서 뛰어난 연기력과 뛰어난 외모로 화제를 모은 배우 박은빈도 '모태솔로'다.


박은빈은 지난해 일간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현재 연애를 하지 않고 있다"면서 지금까지 삶에서 일이 우선 순위였다고 밝혔다.


당시 그는 연애는 아직 미지의 세계라면서 한 번도 연애를 한 적이 없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박은빈은 아직 결혼에 대한 마음도 없다고 전했다.


2. 여진구 (25)


인사이트Instagram 'yeojin9oo'


인사이트tvN '바퀴 달린 집'


"연애를 한다는게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다"


데뷔 16년 차인 배우 여진구는 지난해 tvN '바퀴 달린 집'에서 "짝사랑만 해봤다"라고 고백했다.


그는 "정식적인 연애를 해본 적이 없다"면서 '모태솔로'임을 털어놓았다.


여진구는 로맨스 연기를 많이 하면서도 "아직 연애할 생각이 없다"라고 강조했고, 선배 연기자에게 잔소리를 들어야 했다.


3. 뉴이스트 황민현 (27)


인사이트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MBC '전지적 참견 시점'


뉴이스트 황민현은 키 181cm의 모델 같은 피지컬에 '만찢남'같은 외모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하지만 그는 과거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출연해 "차인 경험도 차본 경험도 없다"면서 학교 다닐 때 여자친구를 사귄 적이 없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황민현은 지난 2017년에 KBS2 '해피투게더3'에서도 중학교 3학년 때 사이버 연애를 한 것 외에는 경험이 없다고 말한 바 있다.


4. 청하 (26)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인사이트MBN '현실남녀'


여성 솔로 가수로서 자리매김한 '아이오아이' 출신 청하는 과거 한 라디오에 출연해 연애를 제대로 해본 적이 없다고 밝혔다.


청하는 '모태솔로'냐는 DJ의 질문에 "남자친구를 제대로 사귀어 본 적은 없다"라고 고백했다.


청하는 당시 "이상형도 따로 없다"라고 말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5. 블랙핑크 로제 (25)


인사이트뉴스1


인사이트SBS '박진영의 파티피플'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도 '모태솔로'라고 언급한 바 있다.


로제는 과거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에 출연해 연애 경험이 없다고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15살의 어린 나이에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면서 꿈을 이루는데 집중하느라 연애를 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당시 로제는 이상형으로 '목소리 좋고 기타를 잘 치는 남자'를 꼽았다.


6. 김소현 (23)


인사이트이앤티스토리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싸이더스 HQ


아역 배우 출신인 김소현은 2019년 한 인터뷰에서 "아직 모태솔로다"라고 말했다.


김소현은 당시 작품에서 로맨스를 하다 보니 현실에서 로맨스가 불필요한 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로맨스 연기를 할 때도 감정 소모를 많이 해서 연애할 필요성을 못 느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