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AOA 초아가 '내돈내산' 해 플렉스한 캠핑카의 어마어마한 크기 수준

인사이트YouTube '초아 CHOA'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그룹 AOA 출신 가수 초아가 직접 구매한 캠핑카를 공개했다.


지난 20일 초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초아 캠핑카 질러버렸죠. '내돈내산' 찐 리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초아는 "이렇게 큰 캠핑카를 빌리지 않았다. '내돈내산' 제 차다. 사실 1년 전에 샀다. 좀 묵혀 놨다. 날씨도 선선해지고 캠핑 철이라 캠핑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가지고 나왔다. 최초 공개하는 거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소개된 초아의 캠핑카는 쌍용 렉스턴 스포츠 칸을 베이스로 제작된 에이스 캠퍼 V70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초아 CHOA'


칸의 적재함을 없애고 그 자리에 캠퍼를 얹어 제작된 것이다.


성인 3명 혹은 성인 2명과 어린이 2명이 잘 수 있는 벙커 베드 그리고 주방, 화장실 겸 욕실, 에어컨, 히터 등이 탑재돼있다.


부가세와 개별소비세를 포함에 6,800만 원 정도로 알려졌다.


디젤 엔진을 사용하는 1톤 화물차의 생산 종료가 가까워지면서 넓진 않지만 저렴한 가격이 장점인 칸을 활용한 캠핑카가 속속 개발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초아 CHOA'


초아는 "앞에서 보면 SUV 같고 시승감도 SUV랑 비슷하다"라고 소개했다.


측면에 커다란 캐빈이 붙어있다고 덧붙인 초아는 "SUV랑 캐빈의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멋진 차"라고 전했다.


초아는 캠핑카를 선택한 이유로 "처음에 캠퍼들이 텐트로 시작했다가 그다음에는 카라반으로 갈아탔다가 결국 모터홈으로 정착한다는 말이 있다"라며 "그래서 '처음부터 모터홈으로 가자' 생각했다"라고 알렸다.


끝으로 초아는 "갑자기 퓨즈가 다운될 수 있고 밤에도 전기가 안 될 수 있다"라며 "집 근처에 (서비스) 대리점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사시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인사이트YouTube '초아 CHOA'


YouTube '초아 CHO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