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8일(토)

무신사, 11만여 개 상품 최대 80% 세일... 블랙 프라이데이로 하반기 성장세 이어간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무신사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무신사가 11만여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2021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를 개최하고 겨울 매출 공략에 속도를 낸다.


오는 25일 0시부터 12월 1일까지 열리는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는 무신사 스토어 입점 브랜드 약 1800 개가 참여해 11만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올해부터 무신사 부티크, 뷰티, 골프 카테고리 상품을 처음으로 추가해 역대급 규모의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또한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매일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인다. 무신사는 7일 동안 매일 오후 8시에 '무신사 라이브'를 운영하고,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공개할 예정이다.


무신사 스토어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 행사도 진행한다. 단 24시간 동안만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하루 특가, 한정 수량 제품을 매일 00시·10시·14시·18시에 특별가로 선보이는 선착순 특가 기획전을 운영한다. 매일 10시와 18시에는 한정 수량의 에어팟을 7만 9000원의 할인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블랙 프라이데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무신사는 매일 낮 12시에 총 1억 원의 적립금이 걸린 선착순 랜덤 퀴즈 이벤트를 실시하고, 행사 기간 35회에 걸쳐 한정판 스니커즈와 명품을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는 랜덤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됐다. 먼저 2021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 예상 거래액을 근접하게 맞춘 찍기왕 1인에게 한정판 스니커즈를 선물한다.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에 가장 많은 상품을 산 구매왕과 추천인 ID가 가장 많이 적힌 추천왕에게는 한정판 스니커즈와 무신사 스토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선물로 증정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지난해 블랙 프라이데이에서 역대 최대 거래액을 달성하며 높은 실적을 기록한 만큼, 올해는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행사 기간을 하루 더 늘리고 상품 수량과 카테고리를 대폭 확대했다"라며, "무신사 고객에게 다양한 국내 브랜드는 물론 글로벌, 럭셔리, 뷰티, 골프 등 브랜드 패션의 모든 것을 즐기는 패션 축제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2021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25일 자정(0시)부터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