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전국에 찬 바람이 쌩쌩 불면서 가을을 즐길 새도 없이 겨울이 성큼 다가왔다.
겨울옷을 꺼내려 옷장을 열었지만, 입을 옷이 없어 한숨부터 나온다면 꼭 이 기사에 주목하자.
어느 룩에나 잘 어울려 매일 입기 좋은 널디의 아우터들을 '초특가'에 만날 수 있다.
오는 2일부터 컨템포러리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널디(NERDY)'가 일주일간 21FW 윈터 아우터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1FW 시즌 플리스 재킷, 롱 패딩 재킷, 숏 패딩 재킷을 포함한 아우터 상품이 해당한다.
무려 최대 25% 할인가에 살 수 있는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널디 윈터 아우터 페스티벌에는 브랜드 모델 태연, 널디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리헤이의 소속 크루 '코카앤버터'가 착용한 로고 테잎 숏패딩도 포함돼 다양한 스타일의 윈터 아우터의 할인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널디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한편 신규 가입 고객에게도 별도의 혜택이 주어진다.
널디 공식 온라인몰에 가입해 '널디 크루' 자격이 부여되면 웰컴널디크루 기념 20만 원 쿠폰이 증정되며 구매금액별 스페셜 기프트도 받아 볼 수 있다.
널디 관계자는 "남아있는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많은 윈터 아우터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올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게 해줄 널디의 대혜자 행사를 놓치지 말자.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라 커플템, 우정템으로 맞춰 입어도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