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1일(화)

남친 이광수 질투 부를 정도로 커플처럼 딱 붙어 '스킨십' 선보인 이선빈X최시원

인사이트퍼스트룩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배우 이선빈이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그룹 슈퍼주니어 최시원과 다정함이 돋보이는 커플 화보를 찍었다.


19일 공개된 퍼스트룩 화보에는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ING '술꾼도시여자들'의 주인공 최시원과 이선빈이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두 사람은 드라마에서와는 180도 다른 드라마틱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괴짜 PD 강북구로 반전 매력을 펼치고 있는 최시원은 절제된 카리스마와 깊은 눈빛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인사이트퍼스트룩 


안소희라는 인생 캐릭터를 만나 공감의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이선빈은 스타일리시한 포즈와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터뷰에서 최시원은 외형적으로 극적인 변신을 시도한 데 대해 "매사에 '이왕 할 거면 확실하게 하자' 주의다. 괴짜 강북구 그 자체로 보이고 싶어 수염을 길러보자는 아이디어를 냈다"고 밝혔다.


그는 "이해하기 쉽지 않은 강북구를 만나 그 인물 자체를 인정하고 다시 그려낼 수 있는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었다"고 캐릭터에 애정을 드러냈다.


인사이트퍼스트룩 


이선빈 역시 "평범하고 일상적인 이야기, 한마디로 사람 냄새나는 작품에 대한 목마름이 컸다"며 "특별하진 않지만 누구보다 최선을 다하며 충실한 삶을 살아가는 소희와 친구들을 보며 많은 분들이 같이 울고 웃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동갑내기 친구들의 진한 우정은 물론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최시원과 이선빈의 로맨스까지 예고하고 있는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은 매주 금요일 티빙을 통해 단독 공개된다.


이선빈과 최시원뿐 아니라 정은지, 한선화의 독보적인 연기 덕분에 '술꾼도시여자들'은 입소문을 타며 TVING 유료 가입자를 끌어올리는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퍼스트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