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힙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라코스테는 오는 12월 19일까지 면세점과 아울렛 제외한 전국 라코스테 및 라코스테 라이브 매장, 온라인 스토어인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윈터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패럴 컬렉션과 풋 웨어, 가방 등 FW21 시즌 아이템을 40만 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 라코스테 뮤직 라이트를 증정하는데, 시즌 아이템 제품 라인업도 눈길을 끈다.
먼저 프리미엄 스웨터부터 구스 다운, 경량 패딩, 방수 파카 등 겨울철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아우터 웨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특히 아우터 컬렉션 중, 과거에 완판을 기록하며 히트를 쳤던 매직 구스 다운 제품이 새롭게 리바이벌되어 선보여 많은 고객의 사랑을 다시 한번 받고 있다.
남성 제품뿐만 아니라 우먼 컬렉션과 라코스테 라이브에서도 우아하고 스포티한 실루엣의 다채로운 컬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스타일, 소재, 디테일에서 변주를 준 라코스테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폴로 컬렉션을 가을·겨울 스타일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스누피로 알려진 찰스 슐츠의 연재만화 '피너츠(PEANUTS)'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컬렉션도 선보여 '피너츠 덕후'들의 심쿵을 유발한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라코스테 뮤직 라이트는 블루투스 무드 램프로, 라코스테를 상징하는 악어 심볼이 콕 박혀 있어 힙한 감성이 더해졌다.
여기에 감성적인 조명과 공간을 채우는 음악이 울려 퍼지는 스피커 기능을 보유하여 홀리데이 분위기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라코스테 뮤직 라이트 소진 시 프로모션이 종료되니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블루투스 무드 램프를 '득템'하고 싶다면 서두르는 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