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1일(화)

'쇼미10' 비오가 전여친 걸그룹이었다 고백한 후 재조명되고 있는 사진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Mnet '쇼 미 더 머니 10'을 통해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래퍼 비오와 있지(ITZY) 리아가 과거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비오와 리아의 다정한 모습이 빠르게 퍼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좌석에 나란히 앉아 '꽃받침 포즈'를 취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리아는 비오가 다른 곳을 보고 있을 때도 함께 나오도록 사진을 찍으며 남다른 사이임을 과시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이와 함께 두 사람의 오른손 네 번째 손가락에 반지가 끼워져 있어 눈길을 끌었다.


같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한 동갑내기 비오와 리아의 인연에 많은 사람들이 궁금증을 나타내고 있다.


일각에서는 "커플링 아니냐"라고 의심하는 가운데, 과거 비오가 출연한 유튜브 영상이 함께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3월 유튜브 채널 '맥랩의 맥너겟TV'에 출연한 비오는 여자친구가 있냐는 MC 맥랩의 물음에 없다고 답했다.


인사이트YouTube '맥랩의 맥너겟TV'


마지막 연애가 언제냐는 맥랩의 이어진 질문에 갑자기 산이가 끼어들더니 메모지를 가리키며 "아까 초성 적은 그분"이라고 말했다.


맥랩은 "그렇죠. 이 분 만나다가 어떻게 다른 사람 만나요"라고 전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산이는 "비오가 헤어지고 나서 노래를 수십 곡을 뽑아내는데"라고 보조를 맞췄고, 맥랩은 "이 분 만나고 다음 여자친구 만나려면 고소영 급은 만나야 돼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후 맥랩은 비오를 가리키며 "아이돌을 만났고"라고 밝혀 놀라움을 유발했다.


인사이트YouTube 'Mnet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