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5일(수)
[광고]

여신 이다희의 '꿀광피부' 비결 라비앙,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70% 할인

인사이트라비앙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새하얀 무결점 피부가 매력적인 배우 이다희가 스킨케어 브랜드 모델 자리를 꿰찼다.


최근 코스메틱 전문 기업 피에스인터네셔널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비앙'(대표 박현선)은 배우 이다희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히며 패션 매거진 엘르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인사이트라비앙


이다희는 '루카:더비기닝', '뷰티 인사이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 다양한 작품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도시적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찰떡 소화해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고 있다.


인사이트라비앙


공개된 화보 속 이다희는 모공, 잡티 하나 없는 매끈한 피부 결을 과시해 SNS 상에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건강하게 광채나는 피부와 우아하고 고혹적인 표정으로 여신미를 뿜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라비앙


라비앙은 빛나는 피부를 모티브로 콜라겐 앰플, 버블 제형의 에센스 등 히트 상품을 내놓은 바 있다.


라비앙 '콜라겐 프로페셔널 프로그램'은 물 섞지 않은 미세 입자 100% 콜라겐을 동결건조한 1제 앰플과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의 액티베이팅 부스터 2제 앰플을 섞어 사용하는 제품이다.


특히 1제 마이크로 콜라겐은 영하 77℃에서 급속 냉동 건조 공법으로 동결건조해 콜라겐 손상이나 변형 없이 부스터에 잘 녹도록 제작돼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한다.


인사이트라비앙


피부는 20대 이후부터 콜라겐이 감소되기 시작해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데, 일반적인 콜라겐은 분자량이 커 피부에 제대로 흡수되기 어렵다.


하지만 '콜라겐 프로페셔널 프로그램'은 약 446달톤의 저분자 콜라겐이 진하게 농축된 앰플이 끈적임 없이 쫀쫀하게 흡수되면서 피부를 광채 나고 탱탱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인사이트라비앙


피에스인터네셔널 라비앙 대표 박현선은 "건강한 피부로 피부 본연의 광채를 잘 보여줄 수 있는 모델을 오랫동안 찾고 있었고, 이다희의 도시적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와 건강한 피부 결 등 다양한 요소가 라비앙과 잘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인사이트라비앙


또한 라비앙은 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이너 뷰티 제품 등 일부 품목을 제외한 전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라비앙 블랙프라이데이_블라블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연중 최대 규모로 단 3일만 진행하는 할인전이며 '콜라겐 프로페셔널 프로그램', '볼류마이징 래디언스 에센스' 등 라비앙의 시그니처 제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


인사이트라비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