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2021 미스터 인터내셔널 코리아 선발대회' 우승을 차지한 청주대학교 한정완 학생의 일상 모습이 주목을 받고 있다.
미스터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대한민국의 대표 미남을 선발하는 대회로 지난 9월 한정완 학생이 올해 우승자가 됐다.
한정완 학생은 182cm의 늘씬한 키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을 지니고 있다. 반면 외모는 세련되고 도시적인 느낌을 풍긴다.
대회 때는 캐주얼, 언더웨어, 턱시도 등 다양한 분야의 심사에서 매력을 발산하며 심사위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대회 우승으로 화제가 되면서 인스타그램 속 그의 일상도 주목을 받았다.
야외 탁자에 앉아 맥주를 즐기는 모습, 잔뜩 화가 난 근육을 뽐내며 운동을 하고 있는 모습, 남친처럼 누워서 매력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 등이다.
매끈한 피부에 설레는 키와 몸매, 완벽에 가까운 얼굴까지 여심을 자극하기 충분했다.
한정완 학생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앞다퉈 "잘생겼다"고 외치며 끊이지 않는 감탄과 찬사를 쏟아냈다.
한정완 학생은 올해 4학년으로 마지막 학기를 다니고 있으며 청주대학교 홍보대사 청연(20기) 출신인 것으로 알려졌다.
미스터 인터내셔널 코리아 우승 당시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대회 우승으로 모교를 홍보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 모델 일과 연기에 도전하는 새로운 꿈을 이루고 싶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한샘엠케이의 브랜드 버커루와 겨울 컬렉션 미니 화보를 진행해 시선을 사로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