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음원 강자' 아이유·에스파 꺾고 1위하자 안 믿기는 듯 "저희요?" 다시 물어본 아이돌 (영상)

인사이트SBS '인기가요'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신곡 'MAVERICK'(매버릭)으로 돌아온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가 '인기가요'에서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더보이즈와 아이유, 에스파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쟁쟁한 후보인 아이유의 '스트로베리 문'(strawberry moon)과 에스파의 '세비지'(Savage)를 제치고 더보이즈가 1위를 차지했다.


더보이즈는 1위로 자신들의 이름이 호명되자 당황했다.


깜짝 놀란 표정을 짓던 더보이즈 멤버들은 "어? 저희요?"라고 말 하더니 "말도 안돼"라며 연신 감탄했다.


인사이트SBS '인기가요'


1위 트로피를 손에 넣은 더보이즈 멤버들은 "우리에게 힘써준 모든 분들 감사드린다. '인기가요'에서 첫 1위다. 팬들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라고 감격스러운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더보이즈 외에 슈퍼주니어 D&E, 트와이스, 라붐, 원어스, TO1, 아이칠린, 이예준 등의 신곡도 공개됐다.


특히 트와이스는 사랑스러운 신곡 'SCIENTIST'(사이언티스트)의 컴백 무대를 꾸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통통 튀는 발랄한 모습으로 돌아온 트와이스는 타이틀곡 '사이언티스트'로 사랑은 복잡하지 않고 명료한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인사이트SBS '인기가요'


네이버 TV 'SBS 인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