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정해인X지수, 실제 '연인'처럼 달달하게 스킨십 한 커플 화보 공개 (사진)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퍼스 바자


[인사이트] 나소희 기자 = JTBC 드라마 '설강화:snowdrop'로 호흡을 맞추는 배우 정해인과 블랙핑크 지수가 화보를 찍으면서 다정한 연인의 모습을 연기했다.


12일 하퍼스 바자 측은 정해인, 지수와 함께한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해인과 지수가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하면서 찍은 포토매틱 사진이 담겨 있다.


정해인은 지수의 머리를 쓰다듬으면서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퍼스 바자


또 다른 사진에서 지수는 정해인의 머리를 잡는 듯한 장난기 넘치는 장면을 연출하며 달달한 연인의 모습을 보여줬다.


정해인과 지수는 한쪽 손 꽃받침, 볼 꼬집기 등 똑같은 포즈도 취하며 실제 커플 같은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특히 두 사람은 훈훈하고 예쁜 외모로 환상적인 비주얼 합까지 보여줘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퍼스 바자


한편 정해인과 지수는 오는 12월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설강화:snowdrop'로 호흡을 맞춘다.


'설강화:snowdrop'은 1987년 서울을 배경으로 어느 날 갑자기 여자대학교 기숙사에 피투성이로 뛰어든 명문대생 수호와 서슬 퍼런 감시와 위기 속에서도 그를 감추고 치료해 준 여대생 영로의 시대를 거스른 절절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드라마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정해인과 지수가 '설강화:snowdrop'에서 어떤 커플 케미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퍼스 바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