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8일(토)

조이그라이슨, 겨울 캠페인 '리멤버 어게인' 공개

인사이트(좌) 메르시에 블랙, (우) 마고 클래식 사첼 진저브라운  / 사진 제공 = 조이그라이슨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조이그라이슨이 낭만적인 여운과 다채로운 영감이 가득한 2021 겨울 캠페인 '리멤버 어게인'을 공개했다.


조이그라이슨의 2021 겨울 캠페인 '리멤버 어게인'은 코로나로 인해 잊고 있었던 일상의 소중함과 아름다움의 재발견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가깝고도 멀게만 느껴지는 일상의 아름다움을 다시 기억하며, 세월이 지나도 가치를 더하는 여성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조이그라이슨의 이번 컬렉션은 뉴욕의 아침햇살과 매력적인 밤의 모습, 낙엽이 떨어지는 센트럴 파크에서의 산책, 그리고 다운타운의 넘치는 활기 등 조이그라이슨이 사랑한 뉴욕의 일상적인 공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인사이트(좌) 트라이베카 마호가니, (우) 카리브 토트 블랙 / 사진 제공 = 조이그라이슨


현대적이고 클래식한 감성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감각적인 디자인에 뉴욕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세련된 컬러가 조화로움을 이루어 컬렉션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겨울 컬렉션을 통해 선보이는 조이그라이슨의 '글램 클러치'는 볼륨감있는 퀼팅 패턴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넉넉한 수납력을 자랑하며, 추가로 구성된 두가지 스트랩을 활용하면 클러치부터 숄더, 크로스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은은한 광택감과 크링클 소가죽 소재가 빈티지한 멋을 더해주는 '마고 글램'은 숏햇들과 롱숄더가 함께 구성되어 페미닌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