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8일(토)
[광고]

'화보 장인' 송혜교가 새 드라마 방송 앞두고 공개한 데이즈드 매거진 윈터에디션

인사이트펜디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완벽한 케미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송혜교와 장기용이 커플 화보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가 오는 1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를 위해 특별 제작된 데이즈드 매거진 화보가 공개돼 집중 관심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펜디


앞서 송혜교와 장기용의 커플 화보에 이어 공개된 이번 단독 화보에는 송혜교의 색다른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눈길을 끈다.


단독 화보에서 송혜교는 완벽한 몸매와 초동안 외모를 자랑한다.


인사이트펜디


특히 강렬한 레더 또는 팝 컬러의 슬리브리스, 마블 패턴의 레드 컬러 드레스를 착용한 송혜교는 강렬하면서도 매혹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어떤 스타일의 옷을 입어도 완벽하게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해내는 송혜교의 아우라에 팬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인사이트펜디


송혜교가 이번 화보 속에서 착용한 컬렉션 일부는 펜디(FENDI / 아티스틱 디렉터: 킴 존스)와 킴 카다시안 웨스트의 브랜드 '스킴스(SKIMS)'의 협업으로 이슈를 불러일으킨 '캡슐 컬렉션'이다.


새하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다양한 의상 컬러와 그에 따라 완벽한 포즈와 매력을 뽐내는 송혜교는 어떤 컨셉트도 찰떡 소화한다는 마성의 매력을 가졌다는 것을 다시 한번 증명한다.


한편, 송혜교와 장기용 주연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오는 11월 12일 (금)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