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BMW 코리아가 한국의 현대무용 그룹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와 협업해 제작한 'BMW i' 브랜드의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2014년 이후 7년만에 순수전기 플래그십 모델 THE iX 출시로 돌아온 BMW i 브랜드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다.
그동안 BMW의 순수 전기차에 대한 그리움과 갈증이 컸던 만큼, 이번 캠페인에 대한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다.
'궁극의 움직임(The Ultimate Move)'을 주제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강력한 순수 전기에너지로 세상을 새롭게 움직이는 'BMW i'와 순수한 몸의 움직임으로 새로운 예술을 창조하는 세계적인 한국 아티스트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AMBIGUOUS DANCE COMPANY)가 합을 맞췄다.
영상은 컴퓨터 그래픽(full CG)으로 제작됐으며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의 독창적인 안무를 통해 BMW의 플래그십 모델인 THE iX만의 순수하고 역동적인 움직임을 사이버펑크 방식으로 표현했다.
독창적인 안무와 BMW i의 역동성은 영상 전체에 박진감과 활력을 불어넣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흡입력을 자랑한다.
배경 음악으로는 영국의 세계적인 록밴드 콜드플레이(ColdPlay)의 '하이어 파워(Higher Power)'가 삽입됐다.
콜드플레이의 최신 싱글인 하이어 파워는 이동수단의 전동화를 통해 변화될 새로운 시대를 노래한 곡으로, BMW와 협업해 제작된 음악이다.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는 이 곡의 공식 뮤직비디오에 등장, 팀 고유의 독창적인 매력을 발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BMW i X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 캠페인 영상은 BMW 코리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BMW i의 라인업에 대한 정보는 BMW Korea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