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나소희 기자 = 디즈니 플러스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이 김종국과 송지효의 달달한 로맨스를 예고했다.
9일 디즈니 플러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SBS '런닝맨' 첫 번째 스핀오프 프로그램인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의 메인 예고편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종국, 하하, 지석진, 송지효, 양세찬, 전소민 등 기존 멤버부터 김종민, 데프콘, 김계란 등 특별한 게스트가 출연하는 다양한 에피소드가 담겼다.
특히 '런닝맨'에서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열애설까지 났던 '꾹멍커플' 김종국과 송지효의 러브라인을 다루는 에피소드도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송지효는 김종국 무릎에 누워 "오빠랑 나랑 결혼한다고?"라고 물었다.
결혼을 언급한 송지효가 주방에서 요리를 하고 있는 김종국에게 백허그를 하는 장면이 뒤이어 나왔다.
두 사람은 주방에서 행복한 미소를 지으면서 '신혼부부' 같은 달달한 분위기를 뽐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 외에도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에서는 액션 영화를 방불케 하는 초호화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미션이 진행된다.
또한 '런닝맨'의 대표적인 게임인 '이름표 떼기' 레이스 등 다양한 장르의 에피소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유재석을 제외한 '런닝맨' 멤버 모두가 출연하는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은 오는 12일 디즈니 플러스에서 에피소드 1, 2편이 첫 공개된다.
이후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은 매주 수요일 한 편의 에피소드씩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