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마블 영화 최고 오프닝 스코어 기록한 '이터널스', 2일 연속 압도적 1위

인사이트영화 '이터널스'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영화 '이터널스'가 올해 개봉한 마블 영화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달성해 극장가를 뒤흔들었다.


개봉 첫날부터 반응이 매우 뜨거웠던 '이터널스'는 2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며 화제작으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이터널스는 지난 4일 17만 7,973명의 관객을 모아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켰다.


'이터널스'의 누적관객 수는 47만 5,838명으로 '이터널스'는 오늘(5일) 50만 관객을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이터널스'


'이터널스'는 마블 페이즈4 세계관을 여는 작품이다.


수천 년에 걸쳐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한국 배우 마동석이 영웅 길가메시로 출연해 국내에서는 더욱 큰 주목을 받았다.


개봉 10일 전부터 국내에서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이터널스'가 연말까지 흥행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이터널스'


한편, '이터널스'의 러닝 타임은 155분으로 매우 긴 편이다.


클로이 자오 감독이 만들었으며 쿠키 영상도 2개나 나온다.


마동석 외에도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 리차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셀마 헤이엑, 젬마 찬 등 명배우를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