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5일(수)

올리브영, 1년에 딱 한번 '최대 60%' 할인하는 역대급 행사 시작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꼬박 1년을 기다린 올리브영 '블랙프라이데이'가 돌아왔다.


지난 1일 올리브영은 '최대 60%' 파격적인 할인 조건을 내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시작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주목할 점은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 1탄과 2탄으로 일주일씩 나눠 진행된다는 사실이다. 1탄은 오는 7일까지, 2탄은 이후부터 14일까지다.


인사이트올리브영 홈페이지


먼저 1탄 행사를 알아보면 블랙프라이데이를 무한히 즐길 수 있는 '올! 블랙 랜덤쿠폰'이 있다.


기간 내 ID당 1회 선착순으로 지급되는 이 쿠폰은 APP 전용일 경우 10%, 15%, 20%, 40%, 오프라인의 경우 3천원, 4천원, 6천원, 1만2천원 중 랜덤으로 다운 받을 수 있다.


매일 역대급 할인이 들어가는 '올! 블랙 하루특가'도 만나볼 수 있는데, 올리브영의 다양한 인기 품목들을 저렴한 가격에 '겟' 할 수 있다.


또한 '특가'로 제공되는 '올! 블랙 일주일특가'에서는 보습템, 해외직구템, F/W 메이크업 제품까지 최대 60% 할인가에 득템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현재 할인률 40~60% 상품에는 올리브영 베스트 향수인 존바바토스 아티산 EDT, 제니퍼로페즈 글로우 바이제로 EDT, 몽블랑 레전드 EDT, 메디힐 마스크팩 상품들, 쏘피 유기농 중형 생리대 등이 있다.


메이크업 제품에서는 페리페라, 클리오, 크리니크, 롬앤, 3CE, 에스쁘아, 라네즈, 루나, 웨이크메이크, 투쿨포스쿨 등 인기 브랜드들이 총출동 해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 현재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는 '올! 블랙 LAST PICK'으로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년에 한번 오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인 만큼 평소 올리브영에서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하고 싶었던 코덕들이라면 눈여겨 보는 것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