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레드페이스가 2021년 가을·겨울 시즌 책임 다운 기준 인증 충전재를 사용한 '필라이트 튜브 다운 재킷' 화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 영상에서는 역동적인 움직임으로 자사의 가치인 '아웃도어 클래식' 도전 정신과 열정을 담아내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동물 복지 시스템을 준수한 책임 다운 기준 인증을 받은 충전재를 사용했다는 점을 시각적으로 보여준 점이 눈길을 끈다.
RDS는 동물 학대와 관련된 행위를 하지 않고 윤리적인 방법으로 생산한 다운 상품에 발행되는 인증마크로, 생산부터 최종 판매처까지 모든 과정에서 동물 복지 시스템을 준수함을 인증하는 제도이다.
이뿐만 아니라 일반 봉제와 달리 하이테크 제직기술의 심리스 공법으로 다운 누출을 최소화하고 보온성을 극대화시킨 이엑스 튜브 라이트 소재의 뛰어난 방풍성 및 우수한 통기성을 모델들의 다양한 포즈와 표정 등을 통해 표현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이번 필라이트 튜브 다운 재킷 영상 공개를 기념하며 레드페이스 공식 SNS를 통해 '필라이트 튜브 다운 재킷 체험단'을 운영하고 '2021 필라이트 튜브 다운 재킷 화보 영상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화보 영상을 감상 후, 필라이트 튜브 다운 재킷의 다양한 특징 중 가장 기대되는 부분과 이유를 댓글에 남기고 게시물을 공유하면 된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이번 화보 영상에 가을·겨울 시즌의 주력 상품인 '필라이트 튜브 다운 재킷'의 차별화된 기능은 물론 보다 나은 환경을 위한 지속가능한 패션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담았다"며 "필라이트 튜브 다운 재킷 화보 영상 공개를 기념해 공식 SNS를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