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트위치tv 인기 스트리머 빛베리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게임'의 강새벽을 완벽하게 코스프레했다.
최근 빛베리는 트위치tv 생방송을 켜고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빛베리는 인기 드라마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게임' 속 새벽(정호연 분) 코스프레를 하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헤어 스타일부터 화장법 그리고 가슴 한가운데 쓰여진 번호까지 마치 새벽을 보는 듯 했다.
Instagram 'berry_is_blooming'
빛베리는 오징어게임에 나온 '달고나'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직접 달고나를 만드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또 그는 오징어게임 극 초반 새벽과 덕수(허성태 분)이 신경전을 벌이는 장면을 연기했다.
빛베리는 새벽 특유의 표정을 똑같 흉내냈다. 극에서 느껴진 긴장감이 그대로 느껴질 정도로 완벽한 코스프레였다.
시청자들 역시 완벽한 코스프레를 선보인 빛베리에게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고퀄리티 코스프레라"며 입을 모았다.
해당 코스프레 영상은 다수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서도 빠르게 확산했다.
누리꾼들은 "역대급 코스프레다", "역시 코스프레 장인답다", "여태 나온 코스프레 중 가장 고퀄인 듯", "표정부터 주근깨까지 살아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일부 누리꾼은 "빛베리가 입으니 오징어게임st 트레이닝복도 스타일리쉬하다", "군살 없는 몸매까지 완벽하게 코스프레했다" 등 빛베리의 완벽한 몸매를 극찬하기도 했다.
한편 빛베리는 트위치와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방송인이다. 또한 인터넷 방송 외에도 프로 코스튬 플레이어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