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맹활약해 몸값이 치솟고 있는 아이키가 영국 정통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와의 화보를 선보였다.
아이키는 댄서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다양한 퍼포먼스는 물론, 강단 있는 모습과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며 실력과 인성을 모두 겸비한 댄서로 등극했다.
이처럼 다재다능한 댄서이자 크루 '훅'의 리더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키는 'MZ 세대'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으며 올 하반기 대중문화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엄브로는 일상과 스포츠를 넘나드는 '힙'한 스타일의 브랜드로, 자신만의 '씬'에서 열정을 갖고 있는 인물들을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있다.
아이키는 개성 넘치는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씬'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는 점에서 엄브로가 추구하는 이미지에 부합해 이번 겨울 시즌을 함께하게 됐다.
이번 화보에서 아이키가 착용한 '플라이트 다운'은 가벼운 착용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플라이트 다운'은 활동이 편한 입체 패턴, 카본 소재의 열판과 RDS다운 충전재, 스트레치성 발수 소재 등의 다양한 디테일을 가지고 있는 '전천후 다운'으로, 심플한 외관임에도 보온을 위한 다양한 기능이 탑재된 알찬 제품이다.
사이즈도 후디, 롱 스타일 등 다양해 실용적이며 코디하기 좋다.
고객들은 세분화된 사이즈 덕에 취향대로 폭넓게 선택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화보에서 아이키는 스포티한 모습과 강인한 무드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줘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올겨울 따라 입고 싶게 만드는 아이키의 세련된 화보는 엄브로 공식 SNS 채널과 자사몰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