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카림 라시드 가방라인이 겨울 캠페인 EPISODE 4 '그해 겨울밤' 화보를 공개하고 니브백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계 3대 산업 디자이너로 꼽히는 카림 라시드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카림 라시드 가방 라인은 '얽매이지 말고 바꿔라'라는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음악, 사진, 예술작품 등 다양한 분야의 시각적 경험에서 영감을 얻어 예술성과 독창성을 담은 가방, 액세서리 라인을 제안한다.
유기적인 곡선과 아름다운 천연 가죽으로 디자인된 카림 라시드 가방은 평범한 일상 속에서 예술을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네 번째 컬렉션인 EPISODE 4는 '그해 겨울밤' 컨셉 아래 어둠이 내려앉은 눈 덮인 고요한 겨울밤이 전해주는 차갑지만 따스한 온기를 담은 '니브백'을 선보인다.
카림 라시드만의 유기적인 곡선을 담은 보스턴 스타일의 니브백은 보강재를 더한 핸들 디테일에 소프트한 터치감이 장점인 양가죽을 사용해 몸에 감기는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가벼운 무게감, 탄탄한 내구성은 물론 통 수납과 가방 내부 포켓 구성으로 실용적인 수납이 가능하여 데일리백으로 활용도가 높다.
또한, 양가죽의 소프트한 터치감을 자랑하는 니브백에 볼륨감의 패딩 디테일이 더해진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도 한정수량으로 출시했다. 컬러는 머스타드, 딥 그린, 블랙, 패디드 핑크, 패디드 블랙 등 총 5가지로 다채롭게 구성돼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카림 라시드의 르 레베 컬렉션 니브백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10일까지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