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슬로우 글로우가 브랜드 뮤즈인 배우 전지현과 함께한 TVC를 공개했다.
슬로우 글로우의 새로운 광고는 '비스포크'를 컨셉으로 라이프스타일과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건기식으로 더 기분 좋은 일상을 보낼 수 있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슬로우 글로우는 단순히 외면만을 천편일률적으로 위하는 것이 아니라, 각자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는 브랜드 철학이 반영되었다.
브랜드 뮤즈인 배우 전지현은 브랜드 모델로서만 활동하는 것이 아닌, 건강과 뷰티에 대한 본인만의 철학을 표현하는 등 슬로우 글로우에 남다른 애정을 보이며 광고 내 각각의 라이프 스타일에 딱 맞는 다채로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또한 배우 전지현만의 건강하고 수려한 아름다움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메시지와 잘 부합해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가 된다.
슬로우 글로우 관계자는 "슬로우 글로우 철학에 맞게 구성된 라인별 다양한 건기식 제품을 개인별 라이프 사이클에 맞게 제품을 매칭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점을 보여주기 위해 '비스포크'를 컨셉으로 했다"며, "대표 제품인 아티초크 라인과 함께 꾸준한 관리로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인 전지현씨와 함께 펼칠 '천천히 반드시 빛나다'라는 브랜드 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배우 전지현과 함께한 슬로우 글로우의 컨셉추얼한 광고 영상은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광고 내 라이프스타일별 추천한 제품 구성을 포함하여 다양한 제품 구성을 '비스포크 키트'로 별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