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뉴트리가 10월 31일 CJ온스타일 '이소라 프로젝트'에서 대표 상품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소라 프로젝트'는 CJ온스타일이 기획한 뷰티·헬스·라이프스타일 전문 프로그램으로, 방송인 이소라가 직접 경험하고 엄선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소개하며 매회 방송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31일 오전 10시부터 75분간 진행되는 방송에서 뉴트리는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 제품을 선보인다. 또, '이소라 프로젝트' 방송 중 52주 구성 구매시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 미니(15일분) 2병을 추가로 증정하는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는 지난 CJ온스타일 '이소라 프로젝트' 전체 방송에서 매진 기록을 세웠으며, 지난 6월 방송 이후 이어지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4개월 만에 특집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는 '먹는 콜라겐' 에버콜라겐 브랜드의 핵심 성분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와 함께 비타민C, 비타민D, 비오틴, 셀렌 등이 배합되어,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주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 피부 2중 기능성(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로, 4060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탄력 개선, 피부 거칠기 개선, 눈가주름 육안평가 개선 등 피부 7중 개선이 확인된 바 있다.
콜라겐을 찾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뼈의 형성을 유지하며, 지방·탄수화물·단백질 대사와 에너지를 생성하는 데에 필요한 영양소인 비타민C와 비타민D, 비오틴, 셀렌도 함께 배합했다.
에버콜라겐 관계자는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는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 관리는 물론, 꼭 필요한 영양소를 함께 채울 수 있는 '일석이조' 제품"이라며, "이번 방송에서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를 통해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건조하고 자극받는 피부를 관리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