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전 세계를 휩쓴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에서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한 배우 위하준.
극 중에는 단 한 번도 웃음을 보인 적 없는 그지만, 코스메틱 브랜드 포맨트(FORMENT)와 함께한 화보 속에서는 보는 이의 마음을 녹이는 웃음을 한껏 지어 보였다.
지난 27일 ㈜에이피알의 코스메틱 브랜드 포맨트와 배우 위하준이 함께한 에스콰이어 화보가 공개됐다.
에스콰이어 매거진을 통해 공개된 화보 속 위하준은 남친룩의 정석 같은 자연스러우면서도 댄디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때로는 산뜻한 미소로 또 때로는 감정이 녹아든 눈빛으로 매력을 덧칠했다.
포맨트의 '포맨 시그니처 퍼퓸' 중 위하준의 에스콰이어 화보 속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 중에는 머스크의 중성적이면서도 포근한 잔향과 뮤게의 깨끗함을 담아 남녀 모두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코튼 허그'가 있다.
또한 우디하면서도 달달한 향이 매혹적인 '코튼 키스', 깔끔하고 감각적인 네롤리와 샌달우드가 어우러져 럭셔리한 '코튼 썩세스'까지 총 세 가지가 있다.
화보를 촬영한 현장 관계자들의 전언에 의하면 위하준은 특유의 미소로 촬영장을 뜨겁게 했다는 후문이다.
매력적인 입꼬리 덕분에 촬영 관계자들의 입꼬리도 덩달아 올라갔다고 한다.
누리꾼들은 포근하면서도 섹시한 포맨트 향수의 매력이 배우 위하준을 만나 '전 세계 팬들이 원하는 남친상' 같은 모습으로 제품과 완벽한 케미를 이룬다고 반응하고 있다.
위하준과 함께 매력을 뽐내고 있는 화보 속 향수들은 포맨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