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그래서 잤어요?"...사제지간 스캔들 그린 임수정X이도현 '멜랑꼴리아' 예고편 (영상)

인사이트tvN '멜랑꼴리아'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멜랑꼴리아' 지윤수(임수정 분), 백승유(이도현 분)이 인생 전부를 건 가슴 벅찬 '증명'을 앞두고 있다.


오는 11월 3일 베일을 벗는 tvN '멜랑꼴리아' 측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수학 교사 지윤수와 수학 천재 백승유의 특별한 만남과 이들 앞에 펼쳐질 시련이 그려져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예고편은 아성고등학교에 부임한 수학 교사 지윤수와 전교 꼴찌 백승유의 만남으로 시작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멜랑꼴리아'


지윤수는 수업에 열중하는 학생들과 달리 공부에 별 뜻이 없어 보이는 백승유에게 특별한 무언가를 포착해낸 듯 눈빛을 빛낸다.


이어 지윤수는 "수학 좋아하니?"라는 물음으로 다가가며 세상과 등을 진 채 웅크린 백승유를 조심스럽게 일으켜 세운다.


이런 두 사람에게선 새로운 희망이 돋아나듯 가슴 벅찬 기대가 피어오른다.


하지만 백승유 엄마 민희승(백지원 분)이 분노가 서린 채 지윤수의 뺨을 때리며 상황은 예상치 못한 소용돌이 속으로 빨려 들어간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멜랑꼴리아'


특히 백승유의 신원조회 문서와 함께 "잤어요?"라는 음성이 흘러나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곧이어 경찰에 인계되는 지윤수 그리고 다급히 뛰어와 "증명할게요, 증명해낼게요. 제가"라며 다짐하는 백승유의 모습 등 심상치 않은 장면들이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과연 두 사람이 어떠한 사건에 휘말리게 된 것인지, 결의에 찬 상태로 증명해낼 것을 약속한 백승유의 상황은 무엇일지 예비 시청자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멜랑꼴리아'는 특혜 비리의 온상인 한 사립고를 배경으로 수학 교사와 수학 천재의 통념과 편견을 뛰어넘는, 수학보다 아름다운 이야기를 그린다.


YouTube 'tvN dra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