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오정세 얼굴 보더니 전지현과 동갑 맞냐며 나이 의심한 '지리산' 고민시

인사이트tvN '지리산'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고민시가 동갑이라는 오정세와 전지현의 나이를 의심했다. 


24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지리산' 2회에서 이다원(고민시 분)은 정구영(오정세 분)과 서이강(전지현 분)의 나이를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이강이 휠체어를 타고 해동분소로 돌아와 복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다음 날 아침 정구영은 서이강이 깔끔하게 정리해 놓은 파일들을 보면서 "역시 서마귀. 일처리 하나는 깔끔하다"며 감탄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지리산'


이다원 역시 "이거 다 그 선배님이 하신 거예요? 대단하다. 선배님이 한 달 미룬 서류 작업도 싹 다 끝내셨다"며 동조했다. 


이에 정구영은 "순찰 돌아야지, 구조해야지. 나도 바빴다"고 변명했다. 


이다원은 이런 정구영에게 "그런데 두 분이 정말 동갑 맞아요?"라고 질문했다. 


정구영은 "엄밀히 말하면 내가 더 어리다. 누나다. 걔가 나보다 생일이 빠르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인사이트tvN '지리산'


한편 지리산은 지리산 국립공원 최고의 레인저 서이강(전지현 분)과 말 못 할 비밀을 가진 신입 레인저 강현조(주지훈 분)가 산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고를 파헤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전지현, 주지훈, 성동일, 오정세, 조한철 등 명실상부 최고 배우들과 스타 드라마 작가 김은희의 만남으로 방송 전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1회에서는 신입 레인저로 들어온 강현조가 낙석이 떨어지는 절벽에 망설임 없이 뛰어들어 동료를 구해낸 서이강과 강렬한 첫 만남을 가졌다.


tvN 15주년 특별기획 '지리산'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