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나 혼자 산다' 나온 알리 방송 실시간으로 인증한 '쌍문동 성기훈' 이정재

인사이트Instagram 'from_jjlee'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배우 이정재가 '오징어 게임'에 함께 출연한 아누팜 트리파티가 출연한 '나 혼자 산다'를 시청하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인증해 화제다.


지난 22일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오징어 게임'에서 알리 역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누팜 트리파티가 출연했다.


'나 혼자 산다'가 방송되는 동안 이정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실시간으로 시청 인증샷을 올렸다.


이정재는 아누팜 트리파티가 출연한 장면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모습을 영상으로 올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from_jjlee'


공개된 영상과 함께 이정재는 "사랑하는 동료들~^^"라는 글을 함께 올려 함께 출연한 동료 배우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 머리에 헤어밴드를 차고 수수하고 편한 차림으로 TV를 보는 이정재의 모습 역시 누리꾼들의 눈길을 끈다.


이정재는 '나 혼자 산다'에서 인터뷰를 하는 아누팜 트리파티를 보며 '아빠 미소'를 지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from_jjlee'


이정재는 아누팜 트리파티 뿐만 아니라 지난 수요일 정호연이 출연한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시청 인증샷도 함께 공개하기도 했다.


'오징어 게임'의 인기로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 잦아진 후배 배우들을 응원하는 이정재의 모습에 많은 팬들은 감동한 반응을 보인다.


또 시청 인증샷에서 다소 수수한 차림을 한 이정재의 모습에 "너무 웃기다", "너무 편한 차림으로 옷을 입은 거 아니냐"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