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스케쳐스코리아가 21FW 시즌 겨울 아우터 '에어리 2.0 다운 자켓' 출시를 맞아 모델 안소희와 함께한 두 번째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스케쳐스는 이번 시즌 활기차고 건강한 이미지의 모델 안소희와 함께 다채로운 아우터를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특히 공기처럼 가볍다는 의미의 '에어리 2.0 다운 자켓'은 가벼운 무게감과 포근하게 감싸는 착용감으로 올 겨울 브랜드 대표 상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새롭게 공개한 에어리 다운 캠페인 영상은 '편안함의 힘'이라는 슬로건을 활용해 편안함이 주는 가치를 강조하고자 했다. 날씨가 추운 겨울철에는 밖에 나가기 보다 집에 머무르려는 것이 사람들의 마음이다.
추운 날씨에 집에서 이불을 둘러쓰고 있던 모델 안소희가 우연찮은 계기로 야외에 나와 겨울을 즐기는 자신을 발견하는 모습을 통해 '에어리 2.0 다운 자켓'의 활동성과 보온성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인터넷 상에서 유행하는 밈인 '어? 나 이런 거 좋아하네'를 스케쳐스만의 무드로 유쾌하게 풀어 고워크6 캠페인에서 사용한 '어? 나 걷는 거 좋아하네'를 '어? 나 겨울 좋아하네'로 확장한 것이 눈에 띈다.
이를 통해 포근하면서도 가벼워 활동성이 높은 '에어리 2.0 다운 자켓'을 입고 야외에 나가 겨울의 즐거움을 만끽해 볼 것을 제안하고자 했다.
캠페인 메인 제품인 '에어리 2.0 다운 자켓'은 씬다운 형태의 가벼운 무게감으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앞 지퍼에 벨크로를 적용해 보온을 강화했다.
뒤 네크라인 지퍼 내부에 후드 모자가 있어 취향에 따라 2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다양한 지퍼 포켓이 내장되어 있어 수납력이 우수하다.
여성용은 핑크, 스카이블루, 라이트그레이, 블랙 컬러 등 파스텔 톤의 다양한 컬러웨이가 특징이다. 남성용은 라이트그레이와 블랙 2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무릎까지 덮이는 기장감의 롱 버전도 함께 선보였다.
한편, 스케쳐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10월 말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에어리 2.0 다운 자켓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