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8일(토)

BYC, 트렌디한 스트릿 패션 아이템 선보여

인사이트사진 제공 = BYC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BYC는 올 가을, 겨울 시즌, 보온기능이 뛰어나고 편안한 스트릿 패션 스타일의 맨투맨과 조거팬츠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BYC는 올해 조거팬츠 스타일의 보디히트를 처음 선보였다. 


디히트 조거팬츠는 광발열 원사와 아크릴 초극세사로 열이 오래 보존되어 요즘 같은 한파에도 따뜻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다. 베이비 스킨가공 처리로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의 착용감으로 편안함도 더했다. 


BYC는 조거팬츠는 신축성이 뛰어나며, 탄성과 인장력이 안정된 허리 밴드로 착용 시 조임이 없고, 발목 부분에 시보리가 있어 따뜻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컬러는 블랙과 블랙멜란지 2종이 있다.


최근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스트릿 패션이 주목받으면서 조거팬츠를 일상복과 매치한 데일리 룩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BYC는 보디히트 조거팬츠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제품으로 크롭 맨투맨티를 제안했다. BYC가 캐주얼 제품으로 처음 선보인 크롭 맨투맨티는 뛰어난 보온성에 크롭티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쉬한 데일리 아이템이다. 


허리 위 기장으로 다리가 길어 보여 더욱 스타일을 살려준다. 허리 부분과 손목 부분은 시보리가 있어 차가운 공기를 막아주어 따뜻하고, 신축성이 좋아 움직임이 자유롭고 편안하다. 화이트 컬러로 쉽고 다양하게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BYC 관계자는 "최근 스트릿 패션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편안함과 스타일까지 모두 갖춘 패션 아이템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BYC 보디히트 조거팬츠와 크롭 맨투맨으로 가볍고 따뜻하지만 스타일은 놓치지 않는 데일리 룩을 제안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