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셋째 임신' 비글부부 하준맘, 25톤 트럭 추돌사고 당시 현장 공개..."차 바꿔탄 게 기적"

인사이트Instagram 'hajunmom_daily'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인기 유튜버 '비글부부' 하준맘이 참혹한 교통사고 당시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하준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전했다.


하준맘은 4일 전 외할머니네를 가던 중 "동생네 차를 타자마자 속이 울렁거려서 급하게 제 차로 바꿔서 탔다"라며 갑작스러운 입덧으로 튼튼한 자신의 차를 타게 됐다고 알렸다. 


이어 그는 "고속도로를 달리며 할머니네로 가고 있는데 갑자기 뒤에서 25톤 트럭이 저희 차를 세게 박았다. 정말 갑자기 벌어진 일이라 저는 그 순간이 기억이 안 난다"라고 사고 경위를 밝혔다.


인사이트Instagram 'hajunmom_daily'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큰 충격을 받아 찌그러진 하준맘의 차량 뒤편이 담겼다.


하준맘은 "정신 차려보니 하준이는 겁에 질려 벌벌 떨며 울고 있었고 저는 코피를 많이 흘리고 있었다"라며 "기적처럼 어른들은 타박상 외에는 아기들은 다친 데 없이 무사했다. 급하게 응급실에서 산부인과부터 갔는데 큐티(태명)는 안전해서 너무 감사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그는 "저는 두통과 어깨, 팔, 다리 아픈 거 외에는 괜찮아서 입원하며 쉬고 있다. 제가 임산부라 더 지켜봐야 한다고 해 조금 더 쉬고 연락드리겠다"라며 글을 마쳤다. 


인사이트Youtube '비글부부 Bgeul Bubu'


한편 지난 9월 비글부부는 셋째 큐티의 임신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슬하에 하준이와 이준이를 뒀으나, 지난해 이준이가 심장마비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슬픔을 딛고 소중한 생명을 맞이한 만큼 비글부부는 많은 이들에게 뜨거운 축하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