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6일(월)

'스우파' 프라우드먼, 넷플릭스 '마이 네임'과 콜라보한 역대급 퍼포먼스 공개 (영상)

인사이트YouTube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스트릿 우먼 파이터' 프라우드먼 크루가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과 뭉쳤다.


19일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마이 네임 X 프라우드먼, 놀라운 퍼포먼스의 완결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 중인 프라우드먼 크루원들의 압도적인 퍼포먼스가 담겼다.


케이데이, 모니카, 립제이 등 댄서들은 '마이 네임' 속 배경으로 보이는 빈 창고에서 대형을 취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댄서들은 고조되는 음악과 함께 점차 격한 춤사위를 선보이며 보는 이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


'마이 네임'을 온몸으로 표현하며 댄서들은 손짓, 발짓 하나하나로 놀라운 포스를 뽐냈다.


주인공의 감정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팬들의 퍼포먼스는 프라우드먼 팬들은 물론 '마이 네임' 시청자까지 저격했다.


'마이 네임'은 아버지를 잃은 여자가 복수를 위해 마약 조직에 잠입한 뒤 다시 경찰로 위장해 벌이는 이야기를 그리는 누아르 장르물이다.


지난 15일 공개 이후 '마이 네임'은 이틀 만에 넷플릭스 전 세계 가장 많이 본 TV쇼 (프로그램) 4위에 오르는 등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인사이트넷플릭스 '마이 네임'


YouTube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