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2일(수)

명품인줄 알았던 '스우파' 모니카 선상 드레스, '1만 8900원' 주고 쿠팡서 구매

인사이트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인사이트] 전유진 기자 =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 중인 댄서 모니카가 화제가 된 드레스에 대한 정보를 밝혔다.


앞서 지난 12일 방송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공개된 선상 파티에서 모니카는 감각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여 주목받았다.


모니카는 이날 맵시 있는 슬립 드레스에 편안한 운동화를 믹스매치해 시크하면서도 관능적인 룩을 완성했다.


심플하면서도 자신의 우아한 매력을 한껏 끌어낸 그의 스타일링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고, 급기야 모니카에게 직접 슬립 드레스의 판매처를 묻는 팬들도 나타났다.


인사이트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지난 18일 모니카는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슬립 드레스에 대한 정보를 밝혔는데, 의외라는 반응이 나타났다.


모니카가 "이거? 이거는 쿠팡"이라는 간단한 답변을 남긴 것. 고가의 명품 브랜드의 제품인 줄 알았던 누리꾼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누리꾼들은 "옷걸이가 명품이라 뭘 걸쳐도 명품 같아 보이는구나", "역시 패완얼 패완몸", "소화력 무엇", "이건 진짜 사람이 옷을 살린 거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누리꾼들에 따르면 현재 쿠팡에서는 모니카가 착용한 슬립 드레스로 추정되는 제품이 '18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인사이트Twitter 'monikaaash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