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환승연애' 민영·주휘, 2년 만에 재결합하고 '커플 유튜브' 시작 (영상)

인사이트YouTube '곰민영'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티빙 '환승연애'에서 최종적으로 서로를 선택한 고민영, 이주휘가 커플 유튜브를 시작했다.


지난 16일 고민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Q&A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이 시작되자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고민영과 함께 이주휘가 얼굴을 비춰 '환승연애' 팬들을 환호케 했다.


다만 이주휘는 얼굴을 반만 보여주거나 혹은 '블러' 효과가 입혀진 모습으로 등장했다.


인사이트YouTube '곰민영'


고민영은 "그 분(이주휘)은 오늘은 너무 부끄러워서"라고 설명하며 "브이로그 같은 편한 영상엔 같이 나오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해당 콘텐츠에서 이주휘는 팬들이 남겨준 질문을 읽어주는 역할을 담당했고, 고민영은 이에 답했다.


이주휘에게 감동받은 이야기를 들려달라는 질문에 고민영은 "주휘 오빠와 데이트를 하고 집에 들어왔는데 다래끼가 났다"라며 "말을 했더니 오빠가 한 시간 거리인데도 약을 가지고 다시 왔다"라고 말했다.


또 고민영은 "한 번은 몸이 너무 안 좋아서 약 먹고 잔다고 했는데 제일 좋아하는 케이크를 사들고 오빠가 집 앞까지 와서 기다렸다"라고 전했다.


인사이트YouTube '곰민영'


고민영은 유튜브 채널 이름도 이주휘가 지어 줬다면서 애정을 드러냈다.


끝으로 고민영은 부끄러워하는 이주휘를 영상 속에 나오게 하려고 장난까지 치며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한편 지난 2018년 11월부터 2019년 3월까지 사귀었다가 헤어졌던 고민영과 이주휘는 '환승연애' 최종회에서 서로를 선택하며 재결합했다.


인사이트티빙 '환승연애'


YouTube '곰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