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다이어트 언제 시작하지...?"
두꺼운 옷에 살을 숨기는 꼼수(?)를 쓰려고 다이어트를 미루고 있다면 이 기사에 집중하자.
당신이 숨겨온 살까지 모두 없애 줄 온라인 PT 선생님, '콰트'앱을 소개한다.
콰트는 집에서 편하게 할 수 있는 온라인 PT 클래스로 내로라하는 전문가들이 총출동해 운동법을 알려주는 홈트레이닝 어플리케이션이다.
송수연 다이어트 패키지, 완벽한 사육 등 수많은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으며 그중에서도 '소피쌤 필라테스'는 바쁜 현대 사회를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게다가 오는 26일까지 콰트 앱 5분 챌린지 영상을 시청하면 '샤넬백', '아이패드', '신세계상품권' 등을 득템할 수 있다.
참여율이 높을수록 원하는 제품을 얻을 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니, 꾸준한 참여로 건강까지 챙겨보는 건 어떨까.
챌린지 참여는 콰트 앱을 다운로드한 후 챌린지 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5분 챌린지 영상 시청 외에도 콰트에는 스마트폰 생활화로 생긴 거북목과 처진 엉덩이 교정은 물론이고, 바디 라인과 지방 분해 방법까지 알려주는 강의가 수십가지 준비되어 있다.
그 중에서도 소피쌤 필라테스는 재구매 의사가 95%에 달한다.
여기에 필라테스에 처음 입문하는 초보자들을 위해 준비물을 100% 무료 증정한다는 장점도 있다.
또한 중도 포기 방지를 위해 운동 시간을 측정해주고 서포트 알림을 통해 세세하게 관리해주는 '채찍질' 서비스(?)도 있어 말로만 하는 다이어트에서 벗어날 수 있겠다.
다이어트 초보라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눈높이 맞춤 클래스도 있어 98%에 달하는 완강률을 보이고 있다.
하루 20분씩 시간 낭비 없는 효율적인 운동으로 나의 신체 변화와 목표를 한눈에 볼 수 있어 다이어트 성공률을 수직상승 시켜준다.
또한 매월 수 많은 이벤트와 챌린지가 오픈 되어 많은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미뤄왔던 다이어트를 시작해보는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