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6일(목)

제이에스티나,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2021 겨울 광고 캠페인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이에스티나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제이에스티나가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2021 겨울 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순백의 분위기를 담은 광고컷 속 아이유는 청초하고 신비로운 포즈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광고의 컨셉은 'Art of Giving'으로 의미있는 선물을 주고받는 따뜻한 마음을 순수한 화이트 색감으로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여기에 포근한 깃털, 얼음 결정 등 다양한 오브제를 더해 우아한 화보를 완성했다.


첫 번째 광고컷 속 아이유는 단아한 로우번 헤어와 클래식한 화이트 드레스에 입체적인 물방울 쉐입의 주얼리를 포인트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녀가 착용한 '미오엘로(Mioello)'는 심장 박동에 맞춰 흔들리는 페어 형태의 댄싱스톤을 세팅한 주얼리로 환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빗방울이 떨어질 때 만들어지는 파장과 같이 자연스럽게 서로에게 스며드는 연인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로도 제격인 아이템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이에스티나


클래식한 화이트 자켓을 입고 측면을 응시한 컷에서는 아이유만의 도회적인 매력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그녀의 럭셔리 겨울룩을 완성해준 '화이트몬드(Whitemond)'는 데일리 럭셔리를 즐기고자 하는 2030 연령대의 니즈에 맞춘 100면 컷팅 시뮬럿 다이아몬드 라인으로 모던하면서도 드레시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공개된 또 다른 컷에서 아이유는 화이트 오프숄더 드레스에 클래식한 플로럴 주얼리를 매치해 청순한 겨울 여신 자태를 뽐냈다. 그녀의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시켜준 '로사(ROSA)'는 제이에스티나만의 헤리티지를 하이엔드 감각으로 재탄생시킨 컬렉션으로 자개를 세팅한 볼륨감 있는 펜던트가 특징이다.


한편, 아이유가 착용한 주얼리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