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9일(일)

크록스, 가을·겨울 시즌 책임질 '코지 앳 홈' 컬렉션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크록스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크록스가 실내외 어디에서나 따뜻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코지 앳 홈(Cozy at Home)'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코지 앳 홈' 컬렉션은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즐길 수 있는 만능 슈즈 컬렉션으로, 크록스의 아이코닉한 클래식 라인에 다양한 퍼 장식이 어우러져 다채로운 색상과 디자인으로 구현됐다.


보기만해도 따뜻함이 느껴지는 '코지 앳 홈' 컬렉션 슈즈는 신기만 해도 어느 곳이든 편안하고 아늑한 나만의 공간으로 만들어준다.


새롭게 선보인 '클래식 퍼 슈어 클로그'는 '클래식 클로그' 디자인에 털로 덮인 외부와 내부의 털 안감으로 폭신한 구름과 같은 실루엣이 돋보이는 퍼 제품이다.


'클래식 퍼 슈어 클로그' 역시 슈즈 백 스트랩 구멍에 유니크한 포인트를 주는 크록스만의 지비츠™ 참을 꽂아 원하는대로 퍼스널라이징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크록스


이 밖에도, 새로운 컬렉션에는 다양한 퍼 라인업 슈즈가 포함되었다.


'클래식 크록스 퍼 슈어 샌들'과 '클래식 크록스 퍼 슈어 슬라이드'는 샌들과 슬라이드 디자인에 탈부착 가능한 퍼 지비츠™ 참이 더해져 일상적인 룩에도 유니크함과 귀여움을 더하는 포인트 슈즈다. 


견고한 두개의 상부 스트랩으로 극대화된 안정감을 갖춘 '클래식 크록스 퍼 슈어 샌들'에는 지비츠™ 참을 꽂을 수 있는 7개의 구멍이 마련되어 있으며, '클래식 크록스 퍼 슈어 슬라이드' 상단 역시 13개의 지비츠™ 참을 꽂을 수 있는 구멍이 있어 독보적인 크록스의 지비츠™ 참 퍼스널라이징 매력도 놓치지 않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크록스


다가올 더욱 쌀쌀한 겨울에 크록스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신제품으로는 '클래식 라인드 네오 퍼프 타이다이 부츠'가 있다. '클래식 클로그'를 기반으로한 디자인에 따뜻한 내부 털 안감이 추가되었으며, 발목과 종아리를 감싸주는 부분에 특수 나일론 소재의 퍼프가 적용되어 보온성과 편안함을 한 층 더했다.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는 겨울에도 아이코닉한 '클래식 클로그'를 사랑하는 크록스 팬들을 위해서는 클래식 디자인에 따뜻한 털 안감이 더해진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가 준비되어있다.


한편, 러블리하고 풍성한 실루엣의 새로운 '코지 앳 홈' 컬렉션은 전국 크록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