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2일(수)

'일진 여고생들' 몰려와 '담배' 사달라고 하자 성인 남성이 보인 현실 반응 (영상)

인사이트YouTube '덕출 : DCTVGO'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사회 실험 카메라와 몰래카메라를 전문으로 하는 인기 유튜버 덕출이 이번엔 반대로 몰카를 당했다.


최근 71만 구독자를 보유한 덕출의 유튜브 채널 '덕출 : DCTVGO'에는 '일찐누나 살려주세요... [예고편]', '일찐 아니죠?? 저 돈 없어요... [덕출이]'라는 제목의 영상 두 편이 올라와 인기를 끌었다.


특히 예고편은 1분가량의 짧은 영상임에도 공개된 지 약 2주 만에 145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했다.


영상에서 덕출은 PD에게 속아 몰래카메라에 휘말렸다.


인사이트YouTube '덕출 : DCTVGO'


이날 일상적인 촬영을 하러 나왔던 덕출은 대기하던 도중 갑자기 여고생 일진들에게 둘러싸였다.


일진들은 당황한 덕출에게 담배를 대신 사달라고 말을 걸었다.


팔짱을 낀 채 "저기 혹시 부탁 하나만 해도 돼요? 담배 한 갑만 사주실 수 있어요?"라고 묻는 여고생에게 덕출은 "제가 담배를 안 피워가지고요"라고 말하며 에둘러 거절했다.


여고생은 물러서지 않고 "제가 돈을 드릴 테니까 사다 달라고"라고 반격했다.


인사이트YouTube '덕출 : DCTVGO'


덕출이 학생이 아니냐고 묻자 여고생은 따지듯 "맞는데 사주실 수 있잖아요. 그냥 가서 사 오는 게 그렇게 어려워요?"라고 소리쳤다. 옆의 여고생은 음료수를 사달라며 덕출을 압박하기까지 했다.


당황한 덕출은 죄송하지만 돈이 없다며 황급히 자리를 떠났다. 뒤에서 여고생들이 '그진가봐'라고 말하지만 못 들은 척 도망치는 모습이다.


이후 덕출은 떡볶이 가게에 방문해 아까 만났던 일진 여고생들에 대해 이야기하다가 그들을 마주쳤다.


인사이트YouTube '덕출 : DCTVGO'


여고생들이 다가오자 이 상황이 현실인지 긴가민가하면서도 진심으로 당황한 덕출. 몰래카메라라는 걸 알고 나서야 "나 9년 만에 돈 뜯길 뻔했어. 나 빵셔틀 출신이란 말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매번 몰래카메라를 주도하던 덕출이 꼼짝없이 몰카에 당하는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연기 다들 잘한다", "덕출이 떡볶이 가게에서부턴 눈치챈 듯", "나도 저런 적 있다", "난 돈 준거 들고 그냥 간 적 있다", "막상 저 상황이면 속는다" 등 다양한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덕출이 깜짝 몰래카메라를 당한 영상을 하단에서 함께 만나보자. 


YouTube '덕출 : DCTVGO'